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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개발팀

게임 개발팀 소개

“Debug.Log("Hello, World!");” 팀원들과 지식을 공유하고 함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저희의 목표예요. 수평적인 문화 속에서 계속해서 피드백을 주고 받으며 기술과 디자인을 개선해 나가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콘텐츠 디자인
엔진 개발

어떻게 일하냐구요?

게임 개발팀의 업무 일지
프로젝트 스케치 및 모델링 작업 후 디자인 부터 개발까지 아이데이션
작업 이미지와 Unity 엔진에서 보여지는 이미지 사이에서 최적의 중간점 찾기
3D model 또는 2D 오브젝트의 배치와 제어 하기
프로젝트 구성 요소에 따른 기능 구분 및 기능 구현에 필요한 개발 일정 설정

어떤 툴로 일하냐구요?

팀원들의 한마디

팀리더/디자인, BM
그거 어떻게 하는 건데…
- 노 OO (INFP) -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BM
public void Exit( )
- 최 OO (INFP) -
유니티 엔진 프로그래밍, BM
Debug.Log("Hello, World!");
- 윤 OO (INTP) -
3D 그래픽 디자인, BM
다양한 경험을 가진 팀원들과 시야를 넓힐 수 있는 팀이예요. 환영합니다!
- 이 OO (INTJ) -
게임 기획, BM
“폼 미쳤다이!!”
- 황OO (ISTJ)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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